밴 코리아, 쉐보레 서버 밴 하이컨트리 정식 수입
밴 코리아, 쉐보레 서버 밴 하이컨트리 정식 수입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1.2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프리미엄 공식 수입 업체 밴 코리아가 쉐보레 서버 밴 하이컨트리를 정식 수입한다고 밝혔다.
 
쉐보레 초대형 플래그 쉽 SUV 서버 밴인 하이컨트리는 미국에서는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정식 수입되지 않고 있는데 밴 코리아를 통해 예약 및 구매가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큰 차체로 남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하이컨트리 모델은 코너링과 급차선 변경 시에 안정성과 승차감을 유지해주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이 적용되어 있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고성능 차량에만 사용되는 트윈 듀얼 머플러를 장착했다. 엔진은 6.2L와 5.4L 두 종류로 10단 자동 변속기를 채택하고 있으며 타이어는 275/50, 휠은 22인치로 설치되었다.
 
운전석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적용되어 2륜과 4륜 전환을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1.6인치 터치스크린과 멀티 컬러 헤드 업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어라운드 뷰를 통해 큰 차량을 주차할 때도 불편함 없이 주차가 가능하다.
 
또한 차량이 큰 만큼 운전석에서 뒷자리 컨트롤도 가능하며 3열 탑승객을 위한 편의 사양이 잘 마련 되어있기 때문에 운전자와 탑승객 모두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 가족 여행이나 패밀리 밴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밴 코리아 관계자는 “쉐보레 서버 밴 최상위 트림인 하이 컨트리는 9인승 형식 인증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모델이다”라며, “인기가 많은 모델인 만큼 매장에 꾸준히 입고되고 있기 때문에 구매 의사가 있는 소비자들은 매장으로 문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