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대비 '박문각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 23일 개최 예정
제24회 대비 '박문각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 23일 개최 예정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1.2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관리사 민법 설신재, 시설개론 신명, 관리실무 박성진 강사의 합격 비법 공개'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에서 제24회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전략과 비법을 전하는 온라인 설명회를 23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3일 설명회는 2021년 새해 시작되는 첫 주택관리사 설명회로 참여를 희망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설명회 사전 신청만으로 PC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하는 어디서든 자유로운 참여와 수강이 가능하며, 박문각 주택관리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박문각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1, 2차 시험에 대한 과목별 학습방법과 학습 시작 시기 및 시간 배분 등 24회 시험 합격을 위한 필수 전략을 전하며, 참여 강사진과 함께하는 Q&A 코너를 통해 참여자들의 문의사항에 명확한 해답을 제시하는 시간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

이를 위해, 박문각 주택관리사 대표 ▲민법 설신재 ▲시설개론 신명 ▲관리실무 박성진 강사진이 직접 출연해 차별화되는 합격 노하우와 박문각만의 특장점 소개로 수험생들의 명확한 합격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 중 실시간 상담 예약을 남긴 참석자 전원에게 ▲2021 기초입문서 ▲핵심 용어사전 ▲합격 설명서를 비롯한 강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버즈 ▲2021 평생회원 50% 할인쿠폰 등 다수의 추첨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설명회에서 문의하고픈 내용과 질문을 남기면 전문 컨설턴트들이 실시간 상담을 제공하며, 박문각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특별 적립금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박문각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지난 12월 온라인 설명회에 보여주신 참여자분들의 뜨거운 열기와 성원에 힘입어 1월 추가 설명회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시기적 상황 등 어려움이 가중된 요즘이지만 박문각은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과 프로모션 지원을 변함없이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문각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 참여 신청 및 Q&A 접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