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홈트’ 홈트족을 위해 층간소음방지 부상방지 위한 요가매트 출시
‘위홈트’ 홈트족을 위해 층간소음방지 부상방지 위한 요가매트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2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 19 장기화 여파로 홈트족 이 늘어나고 있다. 운동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집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인 '홈(home)'과 운동을 의미하는 '트레이닝(training)'을 합성한 신조어로,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신년을 맞이하여 체중감량 및 건강한 몸을 만들고자, 많은 사람들이 홈트레이닝을 시작하였다. 하지만, 홈트레이닝 시작을 하고 많은 사람들이 부상을 겪고 있다.

이는 운동을 하는 방법이 잘못된 것이 아닌 유산소 운동, 열량소비 운동을 할 때에 일반적인 집에서 하게 될 시 관절에 무리가 가기 때문이다.

운동하는 사람들, 홈트족이 꼽는 최고의 홈트용품이 요가매트으로 뽑혔다. 집에서 운동을 할 때 층간소음과 부상방지를 위해서 매트를 깔고 운동을 해야 하기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지만,

많은 사람들이 요가매트를 잘 못 구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요가매트는 종류가 다양한 만큼 두께와 재질을 잘 살펴보고 맞는 매트를 선택해야 한다.

보통의 요가매트의 두께는 1~1.5cm 정도가 일반적인데, 뛰는 동작이 있는 운동을 한다면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이 높아지고, 층간소음을 줄이기 위해서는 이보다 두꺼운 것으로 선택을 해야 한다.

두꺼운 요가매트는 미끄러짐이 있어 정확한 자세를 잡기 힘들다 하는데, ‘위앤드컴퍼니’ 위홈트에서 이번에 층간소음도 잡고, 부상방지까지 되는 요가매트를 출시하였다. ‘위앤드컴퍼니’ 에서는 규격은 세로 200cm 가로 90cm 두께 4cm의 달하는 요가매트로 상당히 크고 두꺼운 요가매트이다.

5mm 무독성 PE폼 8장인 40mm로 충격을 흡수해주고, 밀지리 않는 PVC원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운동할때 ‘위홈트 요가매트’를 깔아 두면, 층간소음 걱정없이 운동할수 있다.

‘위홈트 요가매트’ 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 KATRI 에서 어린이 제품공통안전기준을 통과하고, 한국 유로핀즈 분석 서비스에서 ROHS 규제물질(27개 유해물질) 불검출을 인증 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