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페어 네퓨어 KF94 마스크 새해맞이 '설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에코페어 네퓨어 KF94 마스크 새해맞이 '설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2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페어의 네퓨어 KF94 마스크가 새해를 맞이해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1 새해맞이 설프라이즈 이벤트는 다양한 디자인의 네퓨어 KF94마스크를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에코페어는 100% 국내 제조사인 파인텍 제조로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식약처 인증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안심할 수 있고 더욱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에코페어 네퓨어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KF94 마스크임에도 호흡이 편리한 입체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4중구조필터로 미세먼지와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차단할 수 있다. 무엇보다 특허받은 끈조절 기능은 시중에 나와있는 마스크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기능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귀의 통증을 줄여준다.
 
또한 에코페어 네퓨어는 기능 뿐 아니라 블랙, 화이트는 물론 카무플라주, 문라이트에디션 하운드투스 등 개인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특별하고 다양한 디자인 패턴의 마스크들을 줄줄이 출시하여 젊은 층과 일상화 된 마스크 착용에 색다름을 더해주고 있다.
 
이러한 장점들로 부터 에코페어는 재구매율 60%를 달성했다고 한다.
 
에코페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네퓨어 마스크는 선물세트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구성을 조합하여 구매할 수 있어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온가족이 함께 보다 건강하게 안전을 지킬 수 있다.
 
관계자는 "작년 한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코페어는 올해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여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좋은 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코페어 새해맞이 '설프라이즈' 이벤트는 20일 오전 9시 부터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코페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