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인테리어 고데기 오브제 출시 ‘네이버 기획전 런칭 할인’
JMW, 인테리어 고데기 오브제 출시 ‘네이버 기획전 런칭 할인’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1.2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는 2021 신규 헤어 아이론 오브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브제는 미술용어에서 모티브를 얻어 헤어 아이론의 용도 외에 심미적 요소로써 작동한다는 뜻을 담고있다. 입체적인 라인으로 외관에 세련미를 더했으며 열판 잠금 기능을 추가해 보관 시에도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도록 제작됐다.
 
심미적 요인을 강조하면서 기능적으로도 편의성을 높였다. 각도에 따라 자유롭게 움직이는 쿠션 방식 열판에 실리콘 패드를 장착해 모발 찝힘없이 부드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전원 작동 시 20초 내외로 희망 온도에 도달한다는 장점이 있어 빠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130~200℃ 4단계 온도 중 모발 컨디션에 따라 선택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외에도 30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슬립모드로 자동 전환돼 보다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360도 회전 코드가 적용돼 전선 꼬임없이 다각도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는 점도 편의성에 신경 쓴 부분이다.
 
한편 JMW 오브제는 네이버 기획전을 통해 런칭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에 ‘JMW’ 또는 ‘JMW 오브제’를 검색 후 할인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구매 고객 300명 한정 오브제 전용 파우치와 헤어클립 2종을 증정하며 스마트스토어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모바일 쿠폰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