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50M’ 양재 라시따델라모다 쇼핑몰 국내 최대 길이의 ‘북갤러리’ 오픈
‘약 150M’ 양재 라시따델라모다 쇼핑몰 국내 최대 길이의 ‘북갤러리’ 오픈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1.2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재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 ‘라시따델라모다’에서 국내 최대 길이의 ‘북갤러리’를 오픈한다. 

라시따델라모다 측은 “1층 스트리트 공간을 전면 활용해 나와 가족 그리고 이웃이 함께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공간인 '라시따 북갤러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시따 북갤러리’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로 약 150M의 길게 뻗은 스트리트에 위치했으며, 유러피안 북 스트리트 컨셉으로 리딩과 힐링 그리고 즐길 수 있는 문화가 함께하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유럽의 거리를 자유롭게 산책하듯 스트리트를 거닐다 보면 다양한 주제로 섬세하게 큐레이팅된 도서를 만날 수 있는다. 도서 큐레이팅은 AI 도서 추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IT 전문 업체인 ‘플라이북(FLYBOOK)’과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AI 도서 추천과 무인 결제 시스템, QR코드를 이용한 도서 검색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고 하니 편리함은 물론 비대면 쇼핑문화가 각광받는 요즘 더욱 안심하고 도서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세계적인 현대 미술가 리차드 우즈가 라시따델라모다의 고객만을 위해 직접 디자인한 아이비 패턴의 의자가 전시되어 있으며, 이곳에 직접 앉아 즐겁게 책을 읽을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추후에는 이 공간에서 다양한 행사와 클래스를 기획하여 지역주민과 라시따델라모다 고객에게 더욱 유익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하니 기대해 볼만하다.

현재 ‘라시따 북갤러리’는 오픈 기념으로 1월 18일부터 방문고객 대상 럭키드로우와 현장인증 SNS 이벤트 등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며, 1월 한 달 동안 도서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Δ플라이북 포인트 3,000원도 추가로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라시따 멤버십 회원은 도서 구매 시 상시 1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도서 할인혜택을 기다렸다면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라시따델라모다 김영관 대표는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책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미술전시나 작가와의 만남과 같은 다양한 문화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며 북갤러리를 통해 발생된 이익의 일부분은 지역주민의 문화생활 향상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라시따 북갤러리’가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지역명소가 되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