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수산시장 제주전복, 프리미엄 비대면 수요급증 명절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나서
노량진수산시장 제주전복, 프리미엄 비대면 수요급증 명절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나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2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싱한 해산물을 취급하는 노량진수산시장 제주전복이 2021년 설 명절선물세트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밝혔다.
 
노량진수산시장에서 36년째 운영해오고 있는 제주전복은 매해 실속있으면서 특별한 선물세트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결제 방식에서 비대면구매 방식으로 전환하면서 소비자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를 제공해 안전하게 싱싱한 먹거리를 찾고 싶어하는 소비자에게 많은 찬사를 받기도 했다.
 
이번 2021년 설 명절선물세트 사전예약은 전국택배가 가능하다. 알뜰형 3만원대 전복선물세트부터 고급형까지 7종이 마련된다. 또한 실속형 전복새우세트 3종, VIP 프리미엄 세트 4종, 홈파티세트도 준비돼 있다.
 
VIP 프리미엄 세트의 경우 프리미엄 전복세트 2종과 프리미엄 문전새세트 2종으로 나뉜다. 또한 홈파티 세트도 3종을 준비해 킹크랩 홈파티 세트, 대게 홈파티세트, 랍스타 홈파티 세트로 각각 구분되고 있다.
 
설맞이 가족모임에 간편하게 즐기려는 사람을 위해 다양한 선택지를 만들었다. 특히 홈파티세트는 킹크랩, 랍스타, 대게가 함께 들어가 있어 인기가 높다. 다양한 해산물을 바로 즐길 수 있도록 즉석 바로찜서비스를 통해 퀵 배송도 가능하다. 또한 고속버스택배를 통해서 택배보다 더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한다.
 
이렇게 다양한 세트를 준비할 수 있는 것은 경매를 통해 싱싱한 해산물을 공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제주전복은 가성비 좋은 해산물 세트를 만들어 팔 수 있다. 또한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다 보니 언제 어디서든 질 좋은 해산물을 만날 수 장점을 가진다.
 
제주전복 관계자는 “매번 새롭고 다채로운 선물을 하고 싶어하는 분이 많다”며 “이를 위해 다양한 해산물을 준비, 제공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가성비 좋고 질 높은 해산물을 제공해야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며 “선물용으로 나가는 만큼 한결 같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전예약은 노량진 제주전복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하고 있다. 2018년 쇼핑몰 개설이후 명절때마다 진행하고 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평가다. 또한 사전예약을 이용하는 소비자에 한해 선물포장비와 배송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