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스(UBIS) 신작 게임 ‘제네시스’ 게임 앱, 2021년 맞아 신규 PV 영상 공개
유비스(UBIS) 신작 게임 ‘제네시스’ 게임 앱, 2021년 맞아 신규 PV 영상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1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지스타(G-STAR) 우수 인디게임으로 선정된 유비스(UBIS)의 실시간 SRPG 게임 ‘제네시스(GENESIS)’가 2021년을 맞이해 신규 PV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화려한 연출로 제네시스 클래스 캐릭터에 대해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유튜브 업로드 하루 만에 조회수 3,000을 기록하기도 했다.

지난해 12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스토어에서 정식 출시된 제네시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모바일 전용 전략 롤플레잉 게임으로, 전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PvP 대전이 핵심 콘텐츠다. 세계 각국의 유저들이 하나의 글로벌 서버에서 게임을 진행하며, 현재까지 번역이 완료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 한 가지 언어를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다.

특히 제네시스에서는 계정을 생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현재 공개된 3명의 클래스 캐릭터를 공통적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신규 출시되는 캐릭터들을 전원 지급할 방침을 내세워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다. 대신 장비 뽑기 시스템을 비즈니스 과금 모델로 채택해 이 부분에서 차별성을 부여하고 있다.

한편 유비스는 2021년 한 해 동안 친구·길드 시스템, 실시간 길드 전투, 실시간 파티 보스 레이드, 실시간 국가 간 전투 모드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고 밝혔다. 신준호 대표는 “예정된 업데이트 외에도 더 많은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해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전세계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무과금, 소과금 유저들 역시 부담 없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했다”고 설명하면서, “모바일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유저분들이 제네시스를 플레이해주시길 바라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재 제네시스 신규 PV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카페, 구글 플레이스토어 영상 클립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