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즈엘이디, ‘2021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
(주)위즈엘이디, ‘2021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01.1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위즈엘이디 (대표이사 정대용)가 고용노동부에서 발표하는 ‘2021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고용노동부에서 매년 우수중소기업으로 선발하는 ‘강소기업’ 중에서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성 등이 우수하여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양질의 중소기업을 별도 심사하여 선정하는 기업이다.
 
 
여성고용 우수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는 ㈜위즈엘이디는 유연근무제도를 통해 출산육아기 근로자가 보호받을 수 있는 근로환경을 제공하고, 장기근속사원 및 우수사원 포상, 자유로운 연차 사용 및 야근 없는 정시 퇴근문화가 정착된 일명 ‘워라밸’이 우수한 기업으로 특히 성과에 대한 고른 분배를 통해 임직원들의 근로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대체 휴일, 반차 및 연차, 출산 및 육아 휴직, 대체 휴일 등과 같은 기본적인 복지 제도 이외에도 출산 및 육아를 위한 유연근무제도를 통해 근로자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계절휴가, 경영성과급 지급, 장기근속직원 24K순금열쇠 지급 등을 통해 근로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이와 더불어 청년 고용에도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위즈엘이디 정대용 대표는 “올해는 창립 10년차인 뜻 깊은 해로 안정적인 고용 및 근무환경과 따듯한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계속 직원 개인의 근로의욕 및 업무능력 향상을 고취시키고 회사에 대한 만족도가 제품의 품질 및 고객서비스에도 반영되어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이라고 전했다.
 
 
㈜위즈엘이디는 LED전용 컨버터 및 조명기기 제조 전문기업으로 청년친화 ‘강소기업 이외에도’ ○경기도 ‘여성고용 우수기업’, ○NICE평가정보㈜ ‘2019년 기술평가 우수기업’,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