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와 산학협력 체결한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와 산학협력 체결한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1.1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과정 개발에 대한 자문역할, 취업 특강 및 취업 기회 제공할 것'

지난 8일,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이사 서덕중)는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및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본 산학협력을 통해 태안모터스와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는 현장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공유 및 학술교류는 물론 향후 졸업생들에 대한 채용 연계에 이르는 상호발전을 이룰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산학협력 조인식은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이뤄졌으며, 태안모터스 조석호 서비스본부장을 비롯해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 전혜현 교장을 포함한 소수의 관계자만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태안모터스 서비스본부 조석호 본부장은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학생들에게 아우스빌둥, 산학일체형 도제 학교와 같은 현장실습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탄탄한 훈련 과정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기술 습득과 동시에 채용에까지 이어지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혜현 교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 졸업생의 아우스빌둥 프로그램 참여와 장학금을 전달해 주신 태안모터스에 감사함을 전한다"라며, "재학생들이 본 교육 프로그램들을 통해 현장 맞춤형 기술인재도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안모터스는 이번 장학금 전달뿐만 아니라, 지난 2013년 이래로 서울 남부지방검찰청 법사랑위원회 장학재단을 통해 청소년과 대학생을 대상, 장학금과 선물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태안모터스는 아우디의 공식딜러로서, 8개의 전시장인 인천ㆍ송도ㆍ일산ㆍ목동ㆍ도곡로ㆍ한강대로ㆍ남산ㆍ방배 지점과 수도권 최대의 개포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영등포ㆍ인천(남동/주안)ㆍ일산ㆍ남산ㆍ방배에 위치한 7개의 서비스센터, 인증 중고차 사업부 2개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