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원아이티시스템, 나라장터에 이니텍 하드웨어 모듈(HSM) 및 키 관리 솔루션(KMS) INISAFE Paccel V2 공식 등록
제이원아이티시스템, 나라장터에 이니텍 하드웨어 모듈(HSM) 및 키 관리 솔루션(KMS) INISAFE Paccel V2 공식 등록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1.1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원아이티시스템(대표 이준호)이 하드웨어 모듈(HSM) 및 키 관리 솔루션(KMS)  ‘INISAFE Paccel V2’을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하고 공공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INISAFE Paccel V2는 하드웨어 모듈(HSM) 및 키 관리 솔루션(KMS)으로, GS인증 및 국가정보원 암호 검증(KCMVP)에서 하드웨어 모듈 보안 레벨 2등급을 획득하였고, 제품에 내장된 소프트웨어 암호 모듈 또한 KCMVP 소프트웨어 보안 레벨 1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순수 국내 기술로는 국내 최초 개발된 제품으로 키 관리 방식에 무관하고 모든 키 유형에 대한 저장을 지원하며 키의 사용/관리 등 접근 통제와 권한 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관리자 편의를 제공한다.
 
 솔루션 자체 및 내장 S/W 모듈에 대한 국내 최고 등급의 보안 레벨을 획득하였고 경쟁 제품 대비 최고의 성능 및 확장성을 제공하며 암/복호화 및 서비스에 대한 접근 통제와 자가 진단 기능 등 솔루션만의 특장점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키 관리 Life-Cycle 정책 설정을 기반으로 키 생성, 키 주입 및 출력 정책에 따라 사용변경 및 배포의 기능으로 편리하게 키를 관리할 수 있다.
 
 키 관리 솔루션 관련 규격사항으로 KISA 키 관리 권고사항, ISMS 암호화 키 관리 가이드, 금융감독원의 전자금융감독규정 등 각종 규격을 만족하는 암호화 키 관리 솔루션으로 현재 한국교육학술정보원, GS리테일, 교보생명, KT, 신한은행 등이 사용 중이다.
 
 김병진 사업본부장은 “이제 공공기관에서도 조달청 나라장터 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INISAFE Paccel V2 하드웨어 모듈 및 키 관리 솔루션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정부의 디지털 뉴딜 정책 및 사업 활성화 방침에 따라 공공시장 영업을 더욱 확대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제이원아이티시스템은 기 품목 외에도 ㈜에스에스알 웹쉘탐지솔루션 ‘MetiEye V2.0’,  스콥정보통신㈜ 네트워크접근제어솔루션 ‘IPScan NAC V7.0’, ㈜이노티움 통합문서보안솔루션 ‘Inno Smart Platform V11’, ‘nPouch SecureZone V11’ 등 다양한 보안솔루션을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 및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