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로아드로아, 코로나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 계속 이어가
패션 브랜드 로아드로아, 코로나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 계속 이어가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1.1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방, 잡화 패션 브랜드 로아드로아 (주식회사 웍스바이) 가 지속적으로 소외된 계층을 위한 이웃 나눔을 실천하며 지난 7일 구세군에게 1천만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 기증했다.
 
로아드로아는 매년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가방 제품을 꾸준히 후원, 기증해 왔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에 대한 활동으로 구세군을 통한 기부 활동을 하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을 실천하고 있다.
 
로아드로아는 가방, 잡화 패션 브랜드 답게 다양한 제품을 생산, 유통하는 브랜드 이다. 우수한 상품성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패션/가방 부문에서 2017년도, 2020년도 대한민국 히트 브랜드 대상을 2회 수상한 이력이 있는 브랜드 이다.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기업의 사회적 활동 또한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 여파로 인해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어려운 상황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예년과 마찬가지로 기부 활동을 이어 왔다.
 
로아드로아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어렵고 슬픈 상황이지만, 우리의 자그마한 기부로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미소 짓는 순간이 생겼으면 한다" 며 "패션 기업들 또한 어렵지만, 그래도 우리는 고객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주는 기부 활동을 계속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