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KBS아트비전 울산캠퍼스, 2021학년도 미용대학 입시생 37명 전원 합격
미용학원 KBS아트비전 울산캠퍼스, 2021학년도 미용대학 입시생 37명 전원 합격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1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 등 전문적인 미용 교육을 실시하는 KBS아트비전미용학원 울산캠퍼스가 2021학년도 미용입시에서 원내 수험생 전원이 합격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울산미용학원 KBS아트비전은 2021학년도 입시에서 대경대학교, 대구공업대학교, 계명문화대학교, 수성대학교, 연성대학교 등 4년제 및 2년제 미용대학에 지원한 수강생 37명이 전원 합격했다고 밝혔다. 매년 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기록해온 KBS미용학원이 코로나19로 인한 악조건 속에서도 변함없는 성과로 그간의 명성을 또 한 번 증명한 것이다.
 
KBS아트비전미용학원 울산캠퍼스 입시반은 수강생 1:1 멘토링을 통해 목표를 설정하고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자격증 취득부터 국내외 미용대회 수상 경력, 다양한 실습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움과 동시에 진학을 준비하는 수강생 및 학부모를 위한 특강과 입시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추천자 전형을 보유한 대학의 경우 학원장 추천서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무시험 입학 특별전형 응시도 가능하다.
 
학원 측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각종 행사 취소로 대학입시에 유리한 경험을 쌓기에 쉽지 않은 한해였지만, 학생들의 전공을 살릴 수 있는 활동을 최대한으로 지원하고 기록함으로써 알찬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데 더욱 힘썼다. 그 결과 전원 합격이라는 기쁜 소식이 찾아온 것 같다. 입시를 준비하느라 고생한 학생들이 값진 성과를 얻었다는 것에 감사하고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S아트비전미용학원은 대학입시반은 물론 취업 과정, 창업 과정을 운영해 미용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각 분야에서 실력이 검증된 아티스트로 강사진이 구성되어 있으며, 현장 중심의 교육환경에서 단계별로 짜여진 체계적인 실습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과정, 강사진 등 더 많은 정보는 울산미용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2학년도 입시반 문의는 온, 오프라인 상담처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